생활정보

이디아커피 영업시간 확인해봐요

TOKTOK정보 2018. 1. 19. 05:03
반응형

나른한 오후가 되면 눈이 점점 뜨기 힘들어 질 정도로 피곤이 밀려올때면 가까운 마트나 편의점에 들려 커피를 자주 사먹기도 합니다. 요즘은 쉽게 커피를 구입하고 먹을 수 있도록 커피전문점도 주변에 많이 생겨나고 있는데요.

그중에서 미팅이나 지인들을 만날때면 이디야 커피 전문점을 많이 이용하고 있네요.

여러 매장이 있겠지만 지인들과 친구들을 만날때면 많은 수다때문에 한 곳에 맛있는 커피나 음료등을 시켜서 그동안 쌓였던 스트레스를 풀기도 하는데요. 너무 오래 자리를 차지하면 안되지만 대부분의 전문점에서는 친절하고 편안하게 시간을 보내주게 해주기 때문에 자주 이용하는 곳이 되어버렸네요.

약속이나 미팅시간을 잡을때 해당 매장의 오픈시간을 알지 못 하신다면 곤란한 일도 벌어질 수 있는데요, 자주 이용하는 곳이라면 시간 정도는 꼭 외우셔야 겠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검색으로 간단히 확인하실 수 있으니 쉽게 찾는 방법을 알아볼께요.

먼저 이디야커피 웹사이트를 확인하셔야 됩니다. 포털사이트를 이용해서 빠르게 접속해 볼게요.

공식 웹사이트에 접속해보니 로그인과 회원가입이 있는 메뉴창에 매장찾기 메뉴가 함께 있습니다. 여기를 선택해보겠습니다.

또 하나 가기전에 미리 이벤트같은 정보도 알 고 이용하시면 더 좋은 시간이 될 것 같네요.

매장찾기를 선택하시면 매장명과 주소로 검색하실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요. 서울강남구 논현동에 있는 커피랩을 바로 볼 수 있기 때문에 지도에 있는 EDIYA 로고를 선택해볼게요.

이디야커피랩점은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해 있으며 평일 운영은 07:30분 부터 새벽 02:00까지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커피전문점의 경우 각 지역이나 매장마다 다르기 때문에 가깝고 주로 이용하시는 매장은 한번쯤 찾아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점포명을 모르신다면 지소로도 가능한데요. 간단히 부산해운대를 입력하니 많은 지점을 확인하실 수 있네요.

부산반송도서관점을 선택해보았더니 평일 운영은 09시부터 22:30분까지 매장 OPEN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중요한 약속이라면 영업시간이 자주 바뀔 수도 있으니 미리 전화로 안내나 예약을 진행하시면 더욱 좋겠네요.


반응형